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1805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SSL 발급 완료 받은 주문 정보를 기존 ID 에서 다른 신규 ID 로 이전 요청 kal******* 2020/08/06 처리완료
발급관련 Wildcard SSL 신청 문의 inf******* 2020/08/06 처리완료
상품관련 갱신비용에 대하여 선확인을 위한 문의드립니다. mil******* 2020/08/05 처리완료
발급관련 Comodo PositiveSSL 상품이 기간이 3년이 안 보이는데 없어진건가요? tec******* 2020/08/03 처리완료
발급관련 갱신시 수정할 사항 lot******* 2020/07/30 처리완료
발급관련 갱신시 수정할 사항 lot******* 2020/07/30 처리완료
발급관련 DCV인증문의 fit******* 2020/07/30 처리완료
비로그인문의 : 김******* 2020/07/29 처리완료
상품관련 갱신 시 ssl 유효기관에 대해 문의 sup******* 2020/07/24 처리완료
기타사항 아래 환불 문의 취소합니다. skk******* 2020/07/22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발급 전 필요한 작업 문의 cj.******* 2020/07/22 처리완료
발급관련 ssl 인증서 오류 문의3 lal******* 2020/07/22 처리완료
상품관련 ssl 인증서 오류 문의2 lal******* 2020/07/22 처리완료
상품관련 ssl 인증서 오류 문의 lal******* 2020/07/22 처리완료
발급관련 제출하기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skk******* 2020/07/21 처리완료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부 인용시 출처 표기 필수)
본 사이트내 노출된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일체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