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DCV 해외에서 접근하는 아이피 대역을 알 수 있을까요? paw******* 2025/02/14 처리완료
발급관련 해외 방화벽 차단해제 하였으니,다시 재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web******* 2025/02/14 처리완료
발급관련 보통 인증서 갱신처리하면 실시간으로 인증서가 발급되던데 오늘은 왜이리 오래걸리는건가요? web******* 2025/02/14 처리완료
기타사항 주문 정보 이동 요청 tax******* 2025/02/13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 이메일이 예전 담당자꺼랑 없는 이메일만 뜹니다. wjd******* 2025/02/12 처리완료
기타사항 주문 정보 이동 요청 등록 dev******* 2025/02/12 처리완료
적용관련 ssl 갱신 top******* 2025/02/12 처리완료
기타사항 주문건 한개만 다른아이디로 주문접수 이관부탁드립니다. sma******* 2025/02/11 처리완료
기타사항 holit.co.kr 의 주문건 다른아이디로 이부분만 주문이관요청 sma******* 2025/02/11 처리완료
발급관련 lhbm.co.kr에서 변경하고싶습니다 uni******* 2025/02/11 처리완료
발급관련 [재문의] 도메인 추가 관련 mis******* 2025/02/11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추가가 나오지 않는데 갱신을 하고 추가해야하나요? mis******* 2025/02/11 처리완료
기타사항 주문 정보 이동 요청 1ss******* 2025/02/11 처리완료
발급관련 신청도메인 인증서 관련 요청신청도메인 인증서 관련 요청 dom******* 2025/02/10 처리완료
적용관련 주체대체이름에 www.도메인이 없습니다. web******* 2025/02/07 처리완료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