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기존 인증서 교체방법 문의 ban******* 2021/10/18 처리완료
상품관련 안녕하세요 상품관련 문의입니다. gla******* 2021/10/17 처리완료
기타사항 SSL 주문정보 이동요청드립니다. gon******* 2021/10/14 처리완료
기타사항 멀티 도메인 이용중인데 도메인 추가하면서 서버 이전까지 할 예정입니다. kic******* 2021/10/14 처리완료
발급관련 도메인 변경으로 재발행 가능한가요? sup******* 2021/10/13 처리완료
발급관련 갱신관련 pfn******* 2021/10/12 처리완료
발급관련 대기지연으로 발급취소된 내역은 환불이 되나요? joy******* 2021/10/12 처리완료
발급관련 발급은 결제후 며칠까지 가능한가요? acc******* 2021/10/12 처리완료
발급관련 DCV 인증이 어렵습니다. acc******* 2021/10/12 처리완료
발급관련 DCV 인증이 어렵습니다. acc******* 2021/10/12 처리완료
발급관련 확인 부탁드려요. wan******* 2021/10/07 처리완료
상품관련 인증서 갱신 관련 yoo******* 2021/10/07 처리완료
발급관련 추가 문의 드립니다. wan******* 2021/10/07 처리완료
발급관련 cc 인증 받은 인증서는 어떤건가요? 인증서 확인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eo******* 2021/10/07 처리완료
발급관련 SSL인증서 설치 관련 문의 msj******* 2021/10/07 처리완료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