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기타사항 주문정보 이동 요청 y04******* 2022/06/30 처리완료
결제관련 결제 관련 문의 org******* 2022/06/30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서 결제 완료 까지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eo******* 2022/06/28 처리완료
결제관련 추가 결제 문의 cmt******* 2022/06/28 처리완료
발급관련 인증메일주소 변경요청 jsl******* 2022/06/27 처리완료
기타사항 인증서를 회사아이디로 이관하고자 합니다. j10******* 2022/06/22 처리완료
기타사항 *.lockeroom.co.kr 세금계산서 신청 사업자 등록증 변경 요청 lnl******* 2022/06/21 처리완료
결제관련 - 결재 문의사항 btb******* 2022/06/20 처리완료
결제관련 사업자등록증요청합니다. dj-******* 2022/06/20 처리완료
기타사항 암호 설정된 pem 파일으로 발급이 가능한가요? mst******* 2022/06/20 처리완료
발급관련 결제 후 제출하기 눌렀을때 에러 발생하고있습니다. sys******* 2022/06/20 처리완료
상품관련 비로그인문의 : 이******* 2022/06/17 처리완료
발급관련 발급 지연/ 이메일 인증 jhj******* 2022/06/16 처리완료
상품관련 인증서 관련 문의 드립니다. ssl******* 2022/06/15 처리완료
결제관련 결제 문의 드립니다. (스마트공장 관련) sej******* 2022/06/15 처리완료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2.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