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고객 문의 처리 현황

*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등록자 등록일
발급관련 SSL문의드립니다. des******* 2024/02/23 처리완료
발급관련 SSL문의드립니다. des******* 2024/02/22 처리완료
발급관련 비로그인문의 : 박******* 2024/02/22 처리완료
발급관련 DNS 인증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wjd******* 2024/02/22 처리완료
기타사항 주문 정보 이동 요청 hoj******* 2024/02/22 처리완료
적용관련 아래 문의 갱신 관련 jey******* 2024/02/22 처리완료
적용관련 아래 문의 건 fi.genohco.com jey******* 2024/02/22 처리완료
발급관련 fi.genohco.com 인중서 갱신 발금 DCV인증 오류 관련 jey******* 2024/02/22 처리완료
발급관련 환불 후 재결제 nef******* 2024/02/20 처리완료
발급관련 발급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hsj******* 2024/02/16 처리완료
기타사항 사업자등록증 bit******* 2024/02/16 처리완료
결제관련 가상계좌 입금기한 문의 seo******* 2024/02/16 처리완료
기타사항 ssl신청시 관리자 도메인이 나오지 않습니다. jon******* 2024/02/15 처리완료
적용관련 인증서 재발급 시 적용관련 문의 tec******* 2024/02/15 처리완료
발급관련 gfi.re.kr 도메인의 www min******* 2024/02/14 처리완료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