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 등록 방법 :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고객지원 문의 등록 / 비회원 -> 고객지원 문의 등록
* 처리 내용 확인은,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고객지원에서 조회되며, 비회원은 이메일 답변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 문의에 대한 메일 답변시 전송 과정 문제로 처리 내용 확인이 어려울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문의 등록을 권장합니다.
분류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발급관련 |
SSL 갱신 시 인증방법 문의
|
kop*******
|
2025/08/27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ssl 관련 www.withjsoft.co.kr 변경
|
sup*******
|
2025/08/26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인증서 버젼 관련 추가 문의드립니다.
|
hkl*******
|
2025/08/26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구버전 인증서 요청드립니다.
|
hkl*******
|
2025/08/25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DCV : HTTP/s 인증
|
als*******
|
2025/08/25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DCV변경
|
sim*******
|
2025/08/25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DCV : HTTP/s 인증
|
als*******
|
2025/08/25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인증서 발급 지연문의
|
ljw*******
|
2025/08/25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인증서 갱신 관련
|
kan*******
|
2025/08/22 |
처리완료
|
적용관련 |
인증서 등록 관련 문의
|
kao*******
|
2025/08/22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이메일 인증에 원래 쓰던 메일이 갑자기 안나오는 이유가 있을까요 ?
|
mou*******
|
2025/08/22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도메인 연장
|
swe*******
|
2025/08/21 |
처리완료
|
적용관련 |
인증서 모바일 앱 등록시 인증서 오류 문의
|
hel*******
|
2025/08/21 |
처리완료
|
발급관련 |
인증서 구입관련 문의
|
lnl*******
|
2025/08/21 |
처리완료
|
적용관련 |
루트체인 설정관련 재문의
|
kao*******
|
2025/08/21 |
처리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