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reSign 에서는,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서 중개 판매된 인증서의 각 공급기관별 보증/배상/환불 정책 방향에 따라서 환불 보증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인증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보증/배상/환불 등은, 각 인증서 공급기관의 정책에서 제시되는 범위 이내에서만 가능하며, 인증서 구매 신청시 아래와 같은 '환불/취소/제한' 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인증 기관별 정책
Sectigo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GeoTrust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Thawte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RapidSSL
(신규/갱신) 인증서 발급후 30일 이내 환불 시행 (초과시 어떠한 사유로도 환불 불가)
취소 전 유의 사항
- SecureSign 에 취소 요청일 기준이 아닌, CA 업무 처리일 기준으로 30일 이내 입니다.
- CA 환불 업무는 평일에만 처리되며 (해외 현지), 최대 25일 넘기전에 신청해야 합니다. (주말/휴일 처리 불가)
- 발급 완료건은 해당 인증기관(CA) 취소/환불에 1~3일 소요 될수 있으며, 신청상태/진행중 주문건은 당일 취소처리됩니다.
- 인증기관의 취소/환불 완료 시점에, SecureSign(국내) 거래 취소(카드결제취소/계좌환불이체)가 진행됩니다.
- "멀티도메인 추가" 는 전체 갯수 감소 조정 또는 특정 도메인만 취소 또는 도메인추가 주문만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 "멀티도메인 추가" 진행중 또는 발급후 취소시 기존 주문이 폐기처리되며, 이후에는 어떠한 주문(재발급/갱신/도메인추가) 도 불가능해 집니다.
- "재발급" 진행중 취소시 기존 주문이 폐기처리되며, 이후에는 어떠한 주문(재발급/갱신/도메인추가) 도 불가능해 집니다.
- "취소환불절차" 및 "서비스이용제한" 사항을 확인 후 최종 진행 바랍니다.
취소 요청 및 환불 절차
환불 요청은 해당 주문을 진행한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해당주문] ▷ [결제종류] 확인 후 ▷ [고객지원] ▷ [문의등록] 에서 "취소환불" 으로 등록 완료시에만 접수되며, '챗팅/메일/전화' 를 이용한 취소 처리 요청은 처리가 불가합니다. (하단 "서비스 이용 제한" 필독)
접수된 환불 요청은 ▷ 필요시 여부 재확인 후 ▷ "카드결제" 는 : "승인취소" ▷ "계좌이체결제" 는 : "계좌 사본 파일"을 제출해 주시면 "환불송금"을 통해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단 상세 항목 참조)
PG 신용카드 결제내역 조회하기
PG 무통장 계좌이체 내역 조회하기
- 카드 결제 취소 : PG사에 취소 요청 처리가 바로 되며, 이후 취소의 절차/내역은 이용하신 카드사에 직접 확인 바랍니다
- 계좌 이체 환불 : 결제시 발생한 유관(결제대행PG,은행이체) 수수료는 환불 원인자(고객)가 부담해야 합니다. (사유불문 수수료 1,000원 차감후 입금)
- 계좌 환불 서류 : "입금자 명의 또는 회사 명의" [계좌사본파일] 을 첨부 제출해야만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류 파일 미첨부시 환불 불가)
서비스 이용 제한
- 유료 인증서의 테스트 발급 목적은 허용하지 않으며, 테스트 발급/환불로 추정되는 경우 서비스 정지, 계정 차단이 될수 있습니다.
- 잘못신청, 단순변심, 주문변경, 발급지연 등 고객사 사유와 관계없이 발급/환불 반복시 서비스 이용 제한이 될수도 있습니다. (신중 구매 필요)
- 환불정책을 악용/오용 하는 경우 인증서 재구매 불가, 계정 차단, 접속 차단등의 서비스 이용 정지가 될수도 있습니다.
- 프로모션 할인 또는 변동된 할인 가격 이용을 목적으로 취소/환불 시, 해당 도메인(전체)은 향후 재구매 불가합니다.
- '개인키유출,해킹,악성코드,피싱,불법사이트' 등으로 '보고/확인' 되면, CA 직권으로 발급된 인증서가 폐기 처리됩니다. (환불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