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관련 특정 이슈 및 발급 정책 관련 사항은, 공지사항에 등록되므로
공지사항 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SL 인증서의 기본적인 개념/정보 등은 고객사의 사전 숙지가 필요합니다. ("SSL/TLS,웹서버,암호화" 등의 개념/기술에 관한 안내/상담 불가)
문의 전, 안내 가이드를 미리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안내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반복 확인 문의 불가)
주문 관련 '신청, 상태, 추가, 변경, 취소' 등은 '전화 / 챗팅 / 메일' 처리가 불가합니다. (로그인➜문의등록 으로만 처리)
문의 및 요청등의 고객지원 관련된 응대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에만 가능합니다.
안내 가이드/FAQ 등에서 찾을수 없는 부분은 '문의등록' or '채팅상담' or 070-7752-7890 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 채팅'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지원➜문의등록] 을 해주시면, 순차적으로 내용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