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 챗팅 / 문의등록" 등 고객지원 관련된 응대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에만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제외)
SSL 관련 주요 이슈 및 서비스 변경 관련 사항은, 공지사항에 등록되므로
공지사항 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SL 인증서 개념" 또는 "웹서버 설정/구조" 또는 "웹브라우져 기능" 등, 고객사 사전 숙지해야 하는 기술/개념에 대한 상담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전, 아래와 같은 각 분야별 체크 항목 미리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반복문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