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관련 특정 이슈 및 발급 정책 관련 사항은, 공지사항에 등록되므로 공지사항 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SL 인증서의 기본적인 개념/정보 등은 고객사의 사전 숙지가 필요합니다. ("SSL/TLS,웹서버,암호화" 등의 개념/기술에 관한 안내/상담 불가)
문의 전, 상품설명/가이드/FAQ 등을 미리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안내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반복 확인 문의 불가)
고객의 상담/문의/요청 접수는, '고객지원-문의(요청)등록 또는 1:1 채팅 ' 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주문 관련 '신청, 추가, 변경, 취소' 등은 '전화 / 채팅 / 메일' 처리가 불가합니다. (로그인➜문의등록 으로만 처리됨) 문의/요청 처리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에만 진행됩니다.
유선 통화로만 전달이 절대적 필요한 경우 외에는, 070-7752-7890 전화 상담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