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관련 주요 이슈 및 서비스 변경 관련 사항은, 공지사항에 등록되므로
공지사항 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SL 인증서 개념" 또는 "웹서버 설정/구조" 또는 "웹브라우져 기능" 등, 고객사 사전 숙지해야 하는 기술/개념에 대한 상담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전, 아래와 같은 각 분야별 체크 항목 미리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반복문의 불가)
응대 시간 임에도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로그인 후 [고객지원]-[문의등록] 을 해주시면, 내용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먼저 확인 후, 안내 가이드에 없는 부분은 '문의등록' or '챗팅상담' or 070-7752-7890 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 챗팅 / 문의등록" 등 고객지원 관련된 응대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에만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제외)
이용 관련 각종 '신청/변경/취소' 등의 요청은, '전화/채팅' 으로는 업무 처리가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관련 메뉴 또는 문의 등록'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