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알림용도) (추가/수정/삭제)

SSL 발급 이용시 관련 각종 알림을 전송하기 위해서, 담당자 정보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된 담당자 연락처 정보로 EMAIL 또는 SMS(카카오톡) 전송됩니다. 

※ 착오주의 - 관리자/담당자 정보는 SSL 신청 주문 관리/알림 용도의 단순 정보이며, SSL 인증서 생성 및 인증서 소유권과 관련이 없습니다. ※





담당자 연락처 등록(설정) 위치 : 마이페이지 ➜ 담당자설정 ➜ '기본관리자 & 기술담당자'  

□ 기본관리자 : 해당 로그인 ID 로 신청/이용되는 모든 주문을 관리/알림  (ID 외, 수정만 가능)

□ 기술담당자 : 특정 발급 주문에 지정되는 담당자로, 특정 주문 관련된 알림  (추가/수정/삭제 가능)



발급 신청서 작성시, 인증서 담당자 선택은 '기술담당자' 목록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목록에 없으면, 담당자 정보에서 추가/수정을 먼저 진행이 필요) 


(발급 신청서 작성시, 최소 1명 이상 '기술담당자' 가 미리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타사항)

⦁ 담당자 정보는, SSL 인증서 발급 이용 관련하여, 알림/안내를 전송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 담당자 정보는, SSL 인증서 생성과 관련이 없으며, SSL 발급(생성) 정보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담당자 목록은, 담당자별 로그인 분리나, 별도 로그인 접근 권한 설정 제어 시스템이 아닙니다.

⦁ 발급 신청서 작성시 선택한 담당자는 알림 대상 지정일뿐, 해당 인증서 소유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SSL 발급 진행시, 관리자/담당자 이메일은 DCV EMAIL 인증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잘못된 이메일 or 이동전화 번호 입력은, 타인에게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타인 피해시 등록자 귀책 사유)
⦁ 더 이상 알림이 필요하지 않은 연락처는, 수정 또는 삭제하면 됩니다.

⦁ CodeSign 신청시 지정되는 담당자는, 서류심사에서 신분증 제출이 필요합니다. (담당자 정보 정확 기재 필수)


◾ SSL 발급 신청서 작성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유지해야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각종(만료예정 등)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여, 제때 조치하지 못한 경우, 고객사의 SSL 인증서 관련 시스템 등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담당자 변경 또는 퇴사시, 즉시 대체 담당자 연락처 정보로 변경(새로등록,수정,삭제)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업무 인수인계가 되지 않아서, 제때 갱신하지 않아 SSL 만료로 인한 웹사이트 접속 차단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로그인 ID 이메일은 회사/팀/부서 공용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 각종 알림은 기본/기술 담당자 2명 에게만 전송됩니다. 그외 여러명이 알림 메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에는 수신측 이메일 자체에서 ➜ 공유하고자 하는 메일에 ➜ 포워딩 설정 ➜ 여러 이메일 주소에 공유 수신 등의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SecureSign 에서는 등록된 담당자 정보를 이용해서, 타사처럼 '광고/마케팅' 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순수하게 SSL 인증서 발급 이용에 관한 필수 안내/공지/답변 사항에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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