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알림용도)

SSL 발급 이용시 관련 각종 알림을 전송하기 위해서, 담당자 정보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된 담당자 연락처 정보로 EMAIL 또는 SMS(카카오톡) 전송됩니다. 

※ 착오주의 - 관리자/담당자 정보는 SSL 신청 주문 관리용 단순 용도이며, SSL 인증서 생성 및 인증서 소유권과 관련 없습니다. ※



담당자 연락처 등록(설정) 위치 : 마이페이지 ➜ 담당자설정 ➜ '기본관리자 & 기술담당자' (기본관리자 & 기술담당자 모두 미리 정보 설정되어 있어야 신청서 작성 진행 가능) 

□ 기본관리자 : 해당 로그인 ID 로 신청/이용되는 모든 주문을 관리/알림 (메일 or SMS)

□ 기술담당자 : 특정 발급 주문에 지정되는 담당자로, 특정 주문 관련된 알림 (메일 or SMS)


발급 신청서 작성시, 인증서 담당자 선택은 '기술담당자' 목록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발급 신청서 작성시, 최소 1명 이상 '기술담당자' 가 미리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타사항)

⦁ 담당자 정보는, SSL 인증서 발급 이용 관련하여, 알림/안내를 전송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 담당자 정보는, SSL 인증서 생성과 관련이 없으며, SSL 발급(생성) 정보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담당자 목록은, 담당자별 로그인 분리나, 별도 로그인 접근 권한 설정 제어 시스템이 아닙니다.

⦁ 발급 신청서 작성시 선택한 담당자는 알림 대상 지정일뿐, 해당 인증서 소유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SSL 발급 진행시, 관리자/담당자 이메일은 DCV EMAIL 인증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잘못된 이메일 or 이동전화 번호 입력은, 타인에게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타인 피해시 등록자 귀책 사유)



◾ SSL 발급 신청서 작성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유지해야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각종(만료예정 등)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여, 제때 조치하지 못한 경우, 고객사의 SSL 인증서 관련 시스템 등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담당자 변경 또는 퇴사시, 즉시 대체 담당자 연락처 정보로 변경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업무 인수인계가 되지 않아서, 제때 갱신하지 않아 SSL 만료로 인한 웹사이트 접속 차단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각종 알림은 기본/기술 담당자 2명 에게만 전송됩니다. 그외 여러명이 알림 메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에는 수신측 이메일 자체에서 ➜ 공유하고자 하는 메일에 ➜ 포워딩 설정 ➜ 여러 이메일 주소에 공유 수신 등의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SecureSign 에서는 등록된 담당자 정보를 이용해서, 타사처럼 '광고/마케팅' 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순수하게 SSL 인증서 발급 이용에 관한 필수 안내/공지/답변 사항에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심사 #전화 #연락처 #담당자 #알림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