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인증서 관련 메일/문자 알림 수신을 해제하고 싶습니다?

고객사 알림 설정에 따라서, 회원가입 ~ SSL 신청 ~ 만료 과정 및 결제 관련등 각종 안내에 대해서 메일 및 문자 전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알림 설정이 필요없으면 다음 항목에서 알림 해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기반 알림 설정 - 해당 인증서에만 관련된 알림

설정위치 : 마이페이지 > 인증서관리 > 해당 주문 상세 보기 > 상세 항목중, 알림수신 - 설정/해제


▶ 담당자 기반 알림 - 해당 담당자에 연관된 주문, 결제, 문의등 모든 알림 설정

설정위치 : 마이페이지 > 담당자설정 > 기본,기술 담당자 정보 수정 > 이메일,문자 수신 설정/해제


알림 해제를 하면 해당 항목에 연관된 모든 알림이 해제 됩니다 (특정 항목만 수신/해제 불가). 이로 인해서 이용하시는 서비스 진행 및 상태 확인 제때 안되어, 상태 관리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장 흔한 예 : 만료예정 알림을 못받아 SSL 폐기로 인한 웹사이트 접속 서비스 장애 발생)

메일 및 SMS 자체를 완전 차단(Block,수신거부) 처리 하지 마세요. 중요 (전체/개별) 공지가 있을 경우 받지 못하여 정도에 따라서 귀사 SSL 관련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기술 담당자 알림등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는 경우, 로그인을 보유하고 있는 기본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해제하거나 또는 (비로그인) 고객문의에 해제 요청(도메인,수신항목)을 등록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유선이나 채팅 요청으로는 처리 불가합니다. (해제 근거 기록 보관 필요)

 

#알림 #해제 #메일 #문자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