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서 안내 메일/문자(SMS,카카오톡) 알림 수신을 해제하고 싶습니다?

고객사 알림 설정에 따라서, 회원가입 ~ SSL 신청 ~ 만료 과정 및 결제 관련등 각종 안내에 대해서 메일 및 문자 전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알림 설정이 필요없으면 다음 항목에서 알림 해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기반 알림] - 해당 인증서에만 관련된 알림

설정위치 : 마이페이지 ➜ 인증서관리 ➜ 해당 주문번호 상세 ➜ 알림수신 (설정/해제)
              (EMAIL 인증으로 진행한 경우, DCV EMAIL 에도 같이 전송됩니다 - 주문상세에서 삭제 가능)


[담당자 기반 알림] - 해당 담당자에 연관된 주문, 결제, 문의등 모든 알림 설정

설정위치 : 마이페이지 ➜ 담당자설정 ➜ 기본/기술 각 담당자 정보 ➜ 이메일,문자 (설정/해제)



기타 사항)

▪ 알림 해제를 하면 해당 항목에 연관된 모든 알림이 해제 됩니다 (특정 항목만 수신/해제 불가). 이로 인해서 이용하시는 서비스 진행 및 상태 확인 제때 안되어, 상태 관리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가장 흔한 예 : 만료예정 알림을 못받아 SSL 폐기로 인한 웹사이트 접속 서비스 장애 발생)

▪ 메일 및 SMS 자체를 완전 차단(스팸차단,수신거부) 처리 하지 마세요. 중요 (전체/개별) 공지가 있을 경우 받지 못하여 정도에 따라서 귀사 SSL 관련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차단이 아니라, 수신해제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 기술 담당자 알림등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는 경우, 로그인을 보유하고 있는 기본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해제하거나 또는 (비로그인) 고객문의에 수신받은 캡쳐내용(첨부)과 함께 해제 요청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채팅 요청으로는 처리 불가합니다)

▪ 알림은 기본/기술 담당자 2명 에게만 전송됩니다. 기본/기술 담당자의 메일 자체에서, 포워딩 설정을 통해서 별도 메일에서 알림을 수신하는 경우에는, 포워딩 설정한 원본 이메일을 찾아서 직접 요청하셔야, 수신 해제 해결 가능합니다.


#알림 #해제 #메일 #문자 #SMS #만료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