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비용 결제(입금) 전 세금계산서 선(청구) 발행이 가능 하나요?

비용 선 결제, 세금계산서 후 발행만 가능합니다. (세법상 세금계산서 발행 원칙은, 선결제/후발행)

계산서 선(청구) 발행 후, 대금 결제를 아예 안하거나 입금을 수일 지연하는 경우가 있고, 이 때문에 SecureSign 이 허위(부정)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세무조사등이 있을수 있어, 선발행 지원을 정책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세금계산서가 필요없는 법인 '카드'를 이용한 카드결제 이용을 적극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SecureSign 에서는 빠른 결제 완료 처리를 위해, 자체 계좌를 통한 입금은 일체 받지 않으며, 결제대행사 PG 의 각 주문번호 전용 무통장 가상(임시)계좌로만 입금 가능합니다. 계좌 입금 즉시 국세청 현금영수증(지출증빙)이 자동으로 발행 됩니다.

내부 품의견적서 활용
지출 결의 : 발급 신청서 작성 ▷ 결제하기(무통장입금 선택) ▷ 가상계좌번호 생성 ▷ 입금요청서 PDF 활용

5만원 이하 소액 결제 건은 세금계산서 대체 발행이 지원되지 않으니, 지출증빙 현금영수증으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영수증/계산서 안내 자세히보기]



#세금계산서 #결제 #현금영수증 #계산서 #입금 #영수증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