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SL 갱신 하려면, 꼭 기존 발급 로그인 ID 로 로그인 해야 하나요?

'갱신' 의 모든 절차는 '신규' 발급과 동일합니다. (신청~발급~적용 모든 절차가 동일 반복) ('갱신' 이라는 용어는 주문 종류를 구분하기 위한 용도이며, 실질적으로 '신규' 발급입니다) 

단지 차이점이라면, 만료전 앞당겨 발급시 기존 인증서의 남은 잔여일수를 새 인증서에 +일수 보전해주겠다는 의미 밖엔 없습니다. (기존만료일+신청년수) 

그래서, 만료 잔여일수가 1주 이내 등으로 짧아서 잔여일수가 크게 의미가 없어서 보전 안되도 별 상관이 없다면, 굳이 '갱신' 을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는 단 1일이라도, 보전 받아야 겠다고 하시는 분이라면, 기존 로그인 ID 의 로그인을 절대 필수로 해야 합니다.

기존 발급 로그인 ID 이메일이 없어졌거나 했다면, 신규 ID 회원 가입하여, SSL 인증서 신규 발급 이용해도 무방합니다.




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16

SSL 인증서 갱신( 또는 연장) 이란 무엇인가요? (절차/방법)
https://www.sslcert.co.kr/faq/view/128

SSL 인증서가 기한 만료(폐기) 되었습니다. 갱신(연장) 신청이 가능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14

타사(다른곳)에서 발급 이용중인 SSL 인증서도, 갱신(연장,이전) 신청 가능 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89

#로그인 #갱신 #만료 #이메일 #회원가입 #ID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