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갱신이 필요 한데, 기존 ID 이메일로 로그인을 할수 없습니다?

[갱신] 이란, 만료 되기 전 미리 신청시 기존 인증서 기간을 손해보지 않도록 잔여일을 보전해주기 위한 단순한 '주문 종류' 일 뿐입니다. 실질적으로 '신규' 발급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기존 인증서의 잔여 몇일이 크게 중요하지 않으면, 별도로 '신규가입 / 신규발급' 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갱신이 신규와 차이가 없는 이유는,  '신청서~비용결제~인증진행~발급완료~서버적용' 등의 모든 절차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흔하게 착각하는 사항은, "갱신 으로 진행하면 서버에 적용하는 절차를 하지 않아도 되는것"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신규 발급과 동일하기 때문에 모든 절차를 동일하게 다시 하셔야 합니다.

기존 인증서 잔여 1일이라도 절대적으로 보전 받아야 겠다고 하시는 분이라면, 기존 로그인 ID 의 로그인을 절대 필수로 해야 합니다.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신규 대체 ID 로 주문 이전후 갱신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로그인 ID 가 기재되어 있는 정보들)
https://www.sslcert.co.kr/faq/view/116

SSL 발급 주문정보(신청서) 를 다른 로그인 ID 로 이전(변경) 가능하나요? (기존ID > 대체ID)
https://www.sslcert.co.kr/faq/view/93

SSL 인증서 갱신( 또는 연장) 이란 무엇인가요? (절차/방법)
https://www.sslcert.co.kr/faq/view/128

SSL 인증서가 기한 만료(폐기) 되었습니다. 갱신(연장) 신청이 가능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14

같은(동일,중복) 도메인으로 SSL 발급 받으면, 기존 인증서에 문제(영향,관련)가 발생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84


#로그인 #갱신 #만료 #이메일 #회원가입 #ID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