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SL 발급 제출 후, DCV 인증 이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인증 기관 CA 의  작업/지연/장애 등에 의해서 일시적으로, 인증 메일 발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만약, 발급 제출 후, DCV 인증 메일이 1시간 이상 도착하지 않는다면,

[마이페이지] ▷ [인증서관리] ▷ [발급진행중] ▷ 해당 주문의 [DCV설정] 에서 'EMAIL 인증' 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그런 다음, 인증 메일 수신으로 지정된 이메일 주소 를 재차 확인 후  [이메일 재전송] 을 통해서 재수신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이후의 결제/발급제출 상태에서만 전송됩니다. 신청서만 작성해 놓으면 전송 X)


■ DCV 인증 메일 재전송 요청 및 인증 메일 변경하기 : DCV 인증 방법 가이드 내용에 상세 설명되어 있습니다.

만약, 재전송 요청해도 이메일이 계속 오지 않는다면, 'DCV 인증 방법 가이드' 를 참조하여 "다른 이메일 지정 또는 다른 인증방법" 으로 변경해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도착하지 않는 이유까지 CA 에서 확인해 주지 않음)

DCV 메일은 SecureSign 에서 전송(관여)하지 않으며, 오직 인증기관 CA (해외) 에서만 전송됩니다.


#DCV #EMAIL #whois #인증 #이메일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