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무통장 가상계좌 이체시 취소/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계좌이체 결제를 한 경우에는 자동 취소/환불은 불가능하며, 수작업 업무로만 가능합니다.

환불시 직접 고객사 계좌로 송금 처리를 해야 하므로, 환불 받는분 계좌 사본 제출이 필수입니다. 받는분 계좌는 입금자명의와 동일하거나 또는 고객사회사명의 계좌 번호이어야 합니다.

취소/환불 이용 안내 가이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  https://www.sslcert.co.kr/supports/refundGuarantee

- 요건에 맞게 등록 요청하는 경우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 타명의 계좌에 환불 송금 불가 합니다.
- 주중 업무시간에만 처리 가능하며, 최소 1일 이상 소요됩니다.
- 입금용 가상계좌 생성 수수료는 환불 원인자 부담입니다.
- CA의 취소 약관을 범위를 벗어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요청 절차 : 고객지원 문의사항 > 환불/취소 요청 -> 환불 계좌 사본 첨부 등록 / 관리자 : 현금영수증/계산서 취소 -> 해당 계좌로 환불 송금 -> 취소 완료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시 저희측에서 PG 수수료를 부담하였기 때문에, 환불시 거래 취소 요청자측에서  저희측에서 부담하는/해야하는 유관 수수료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수수료 차감후 환불액 입금. 지불된 PG 수수료는 은행에서 되돌려 받을수 없으므로, 고객이 부담해야 함)

 

 

#결제 #계좌이체 #무통장 #가상계좌 #환불 #취소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