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발급/갱신/도메인추가' 발급 시에도 DCV 인증을 다시 해야 하나요?

DCV(도메인권한검증) 절차는 해외 인증기관 CA 의 고유한 영역입니다 (전세계 공통 적용). SecureSign 에서 만들어 낸 절차는 아닙니다. SecureSign 에서는 '절차(규칙)' 그 자체에 대한 안내(가이드)만 할 뿐, CA 의 인증에 관여가 일체 불가능 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SSL 신청 종류와 상관없이, 인증서에 포함되는 모든 도메인은, 매번 DCV 인증 진행은 필수입니다.  

기존에 이미 발급 받았던 동일 도메인 이더라도 다시 DCV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인증기관(CA) 에서는 발급(신규,갱신,재발급.도메인추가) 종류와 상관없이, 매 발급시마다 도메인 관리 권한 검사를 확인후 발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 종류와 상관없이, CA 입장에서는 매 주문바다 실질적으로는 '신규' 발급니다. SSL 인증서는 매번 발급시마다 고유한 인증서 입니다. 단지 주문만 참고할 뿐, 기존 발급 받은 인증서와는 별개입니다.

그래서, 매 주문마다 DCV 인증 절차를 필수로 거쳐야 하는 이유입니다.



#DCV #재발급 #갱신 #도메인추가 #HTTP인증 #DNS인증 #EMAIL인증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