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환불시 30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발급완료(or 결제일) 기준이며, 환불 가능 일수 기준은 CA 인증기관의 처리 업무 한계일 이며, 고객사에서 SecureSign에 취소 요청한 일자 기준은 아닙니다. (발급 받은 후 서버에 적용 여부와 관련이 없습니다)

취소/환불 필요시에는, 발급 후 1주 이내에 빠르게 결정해야 합니다.
● 30일이 되기 전에 미리 요청해야 함을 의미 합니다. (브랜드별 가능 일수 다름 - 환불 가이드 상세 참조)
● 발급일자와 결제일자가 다른 경우, 더 먼저인 일자 기준입니다. (일반적으로 결제일이 발급일보다 먼저)
● 각 인증기관 CA 정책에 따라서, 가능 일수는 예고없이 변경이 될수 있습니다. (SecureSign 자체 정책 X)
● 2~6년 등의 [구독형] 상품의 경우에도, 30일 초과시에는, 잔여 기간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계좌이체를 이용한 결제시 유관 수수료는,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 (PG 수수료에 대한 별도 추가 증빙 불가)
● 포인트 결제로 진행된 주문의 취소시, 이미 사용된 포인트는 환입되지 않습니다. (소멸처리)



환불보증은,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사유에 의한 환불 요청시, 환불을 확실하게 해주겠다는 보증이며,  취소/환불을 마음껏 반복해도 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므로, 이용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악용시 이용제한 조치).

취소/환불 이용 안내 가이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필독)
https://www.sslcert.co.kr/supports/refundGuarantee

 

#환불 #취소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