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SL 인증서 설치/적용/점검 등의 별도 기술지원은 제공하나요?

SecureSign 에서는 설치 적용에 도움이 될만한 '설치가이드/기술자료/트러블슈팅' 등 다양한 자료들을 수집/정리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사 서버에 직접 접근하거나 또는 트러블슈팅을 해결해 주는 등의, 설치/적용 관련 별도 직접 기술지원은 제공 하고 있지 않습니다.

참고로, SecureSign 의 서비스 제공 범위는, SSL 인증서 '신청~발급' 과정 까지로 한정됩니다. 발급 완료 이후의, 고객사 시스템에 SSL 인증서 "설치/설정/적용/작동/오류" 등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가이드 및 FAQ 자료만으로도 95% 이상 해결 가능)


⦁ SSL 인증서 설치 가이드
https://www.sslcert.co.kr/guides

⦁ 서비스 이용 FAQ
https://www.sslcert.co.kr/faq/general


SecureSign 에서는 발급 신청서등 여러 부분에서, 설치/적용 관련된 별도의 기술지원은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을, 사전 고지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수준 가격 발급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직접 기술지원이 없어 불만족하시다면, 환불 후 몇배 고가 판매하는 타사 이용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SecureSign 은 서버관리자/개발자등의 전문가 수준 스킬 보유 고객을 이용 권장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SSL 직접 설치/적용에 어려움이 있는 IT 초보자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은 서버운영 전문업체 또는 전문가의 유료 기술지원 이용을 제안 드립니다.


⦁ 설치/적용 대행 유료 기술지원 안내 :
https://www.sslcert.co.kr/supports/Paid-Technical-Support
https://kmong.com/search?type=gigs&keyword=SSL


#기술지원 #설치 #적용 #오류 #트러블슈팅 #교체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