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증기관 CA 의 정기적인 유지관리 작업에 의한 일시적인 처리 중단 (주로 토~일요일 사이 > 기다려야 함)
■ 전세계에서 SSL 발급 요청이 일시적으로 급증하여 CA 시스템 처리 지연 (종종 발생하는 사항 > 기다려야 함)
https://sectigo.status.io/
https://status.digicert.com/
https://status.globalsign.com/
■ 잘못된 '도메인 또는 CSR' 정보로 발급 요청시 (SecureSign 에서 필터링 하지만, CA 에서 추가적으로 제한될때 > 신청 내용 점검)
■ DCV 인증방법 중, EMAIL 선택시 지정한 EMAIL 주소가 이후 변경된 경우 (> 신청서 재설정 필요)
■ '변경/설정/확인' 요청을 짧은 시간에 빈번하게 요청하는 경우 (> 최소 10분 이상 간격으로 요청 해야 함)
그외, 사항은 허용되지 않는 방법(경로,데이터)으로 접근/이용 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