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인증서 가격이 예전과 다릅니다 ? (저렴,인하,인상,할인,프로모션)

SSL 인증서 가격은 고정된 가격이 없으며, 여러 요소에 의해 상시 변동이 있습니다.


◾ 국내 최종 판매가격 :  '인증기관CA 공급가(달러) X 환율' + '수수료(결제,외환,광고)' + '시스템 운영/개발 비용' + '인건비' + '마진' 

위와 같은 구조에서,  인증기관CA 공급가격이 최종 판매가격의 대부분을 차지 합니다. (SSL 판매가격 전체를, 판매사인 SecureSign 수익인것으로 착각하는 경우 흔함)

SSL 판매 가격이 종종 변하는 이유는, 대부분 아래와 같습니다.

인증기관 CA 공급가격 변동 (보통 2~3년마다 변동)
원달러($) 환율 변동 (CA 는 해외에 존재하며 달러 기준 결제, 원화 환산 가격의 5~30% 추가 변동)
할인/프로모션 (비정기)


SecureSign 에서는 마진 확대 보다는, 가급적 저렴한 가격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증기관CA 공급가 또는 원달러 환율이 높아지면, SSL 인증서 발급 가격도 불가피하게 상승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 반대로 공급가가 낮아지면, SSL 인증서 판매가도 더 저렴해 집니다.

SecureSign 에서는 인증서 판매가격을 터무니 없게 높게 책정하지는 않으므로, 각 상품 설명 상세 페이지에 표시된 가격 그대로 받아들여 주시면됩니다. 이게 맞냐고 재확인 문의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동일 상품 기준, 타사보다 저렴한 이유도 저희측 마진을 낮게 책정하기 때문입니다.

SecureSign 에서는 프로모션 같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가격 변동에 대해서 별도의 공지를 하지는 않습니다. 작년과 가격이 다르다? 전달과 가격이 다르다? 갱신 가격이 다르다?  네. 다 위와 같은 사유에 의해서 변동된것입니다. 변동분을 즉시 자주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불변 고정 가격으로 착각하실수는 있습니다.


#가격 #비용 #갱신 #상품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