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기관/회사 인증) 인증서 발급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OV 인증은, 발급 신청한 '기관/회사' 에 대한 실존 확인 절차가 필수로 진행됩니다. 기관/회사 의 실존 확인에는 '사업자인증/전화인증' 등의 절차가 진행되며, 고객사측에서 CA 측에 관련 서류/정보를 직접 제공해 주어야 합니다. (정보 미제공시 발급 진행 중단)


□ 세부절차 : 서류준비 ➜ 신청서 ➜ 결제완료 ➜ 발급제출 ➜ 서류제출DCV인증서류심사전화심사 ➜ 발급완료

□ 제출서류 : 영문사업자사본(홈택스발급/3개월이내) 파일, 114에 등록(조회)된 회사 전화번호 캡쳐파일&링크

□ 심사주체 : DCV/서류/전화 심사는 인증기관(CA) 에서만 진행 (SecureSign 에서 관여 불가)


*발급 신청서의 CSR 항목은, 홈택스 발급 '영문사업자등록'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
*발급 신청서 담당자의 '일반전화' 번호는, 114 에서 회사명 검색시 노출되는 전화번호 이어야 합니다 *
*CA 의 심사 과정에서, '영문사업자정보=도메인등록정보(whois)정보' 일치 여부도 추가 심사/요청 할수 있습니다 *
*CA 심사에 필요한 서류(사업자/전화)는 인증기관 CA 에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



□ 발급 신청전 준비해야 할 서류 및 회사정보에 대한 가이드는 아래 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정독권장)

https://www.sslcert.co.kr/products/domain-control-validation
https://www.sslcert.co.kr/products/Sectigo-Organization-Validation
https://www.sslcert.co.kr/products/Thawte-Organization-Validation
https://www.sslcert.co.kr/products/GeoTrust-Organization-Validation


https://www.sslcert.co.kr/faq/view/167
https://www.sslcert.co.kr/faq/view/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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