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인증서 발급 API 연동을 지원하나요?

Restful Web API 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API 데이터 방식은 json 입니다.

다만, 현재는 주문 조회 기능만 제공되고 있으며, 추후(시기미정) SSL 인증서 발급 신청 기능도 제한적(일부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연계 활용에 따라 조회 기능만으로도 활용 가치가 클수 있습니다.

◾ API 이용조건 : 매월 평균 5건 이상 또는 연간 평균 100건 이상 실제 유효(유료) 주문 실적
◾ API 신청절자 : 고객지원-문의등록 ▷ 이용실적 확인 ▷ API 접근 허용 등록  (별도 계약 없음)


추가로, 고객사 시스템에서 API 활용도를 높일수 있도록, WebHook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SSL 발급 주문의  '신청완료, 발급제출, 발급완료' 시점에, 고객사에서 지정한 URL 을 호출합니다.

API 연동은, 고객사의 개발 능력 보유가 필수이며, 연동 개발을 통해서 고객사 시스템과 일부분 연계 가능해야 합니다. 고객사 시스템과 연계되지 않으면 API 의 활용 가치가 없게 됩니다.


-------

위와 별개로,

고객사측에서 고객사측 PC 웹브라우저내 웹페이지 자동 작동(폼값 입력, 버튼&링크 클릭) 기능을 지원하는, 별도의 매크로 프로그램을 보유/활용 가능한 경우, 매크로를 이용하여 자동화 하실수도 있습니다. (고객사측 별도 구성이 가능한 경우에)



SSL 발급 신청시, 신청서를 일괄(대량,한꺼번에) 작성 가능하나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150

여러건 발급 주문의 합산(일괄,통합,한꺼번에) 결제가 가능한가요?
https://www.sslcert.co.kr/faq/view/87

#API #json #Restful #WebHook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