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결제 계좌(통장) 사본을 받을수 있나요? (입금요청서, 지출결의)

SecureSign 에서의 SSL 인증서 상품 대금 결제는, 오직 결제대행 PG사의 '카드결제/가상계좌' 로만 진행되므로, 별도의 고객 거래/결제용도 계좌정보 제공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입금요청서' 로 대체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를 확인하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이페이지 ➜ 발급신청서 ➜ 결제하기 ➜ PG '가상계좌' 선택 ➜ 계좌생성 완료 ➜ 계좌입금 ➜ 결제 완료 ➜ 발급진행


[입금요청서 PDF] 를 받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앞서 신청서 및 계좌생성 완료 이후) ➜ 결제/계산서 메뉴 ➜ 계좌이체  ➜ 입금요청서 PDF (다운로드)





⦁ 고객사 내부 지출결의 등의 결재 업무는, 입금요청서PDF 에 표기된 '무통장가상계좌' 로 갈음해 주셔야 합니다.
⦁ 예치금 충전도 비슷한 절차로 진행됩니다 (예치금메뉴).
⦁ 무통장 가상 계좌 생성의 주체 및 소유자는, 결제대행 PG 사입니다. (SecureSign 소유의 계좌 X)
⦁ 생성된 가상계좌번호는, 각 주문시마다 고유하게 생성되는 '임시' 계좌입니다.
⦁ 생성된 계좌번호는, 입금완료 또는 입금기한 초과시점에, 자동으로 폐기 처리됩니다.



결제/견적서/영수증 안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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