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절차 : 해당 계정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사항 에 등록하여 요청하는 경우에만, 답변으로 파일 첨부 제공됩니다.
▪ 로그인 ID 가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전화/챗팅/메일' 으로 요청시에는 사업자사본 제공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 문의등록 요청필수)
▪ 제공해 드린 SecureSign 의 사업자 사본은, 제공 받은 고객사 내부의 결제 관련 부서/담당자 외, 공개 배포를 일체 허용하지 않습니다. ('제3자 제공 또는 인터넷 공개시' SecureSign 서비스 이용 제한)
▪ 결제/견적서/영수증/서류 안내 : https://www.sslcert.co.kr/supports/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