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신청 후, 신용카드 결제시 200원이 추가 결제되었습니다 ?

SecureSign 에서 SSL 인증서 발급 비용 결제는, 결제대행 PG 사에 모두 맡겨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실제 비용 지불은 SecureSign 이 아니라, 결제 대행사에 지불을 한것입니다.

고객이 SSL 발급 비용을 결제하면, SecureSign 은 결제 대행사로부터, 상품 금액으로 정확하게 결제 했는지, 완료 여부만 통보 받습니다. 그 과정에서,




카드결제 이용시 PG 사 화면에는 고객에 따라서, PG 사의 유료 부가서비스가 표시되기도 합니다. 고객이 PG 사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겠다고 하는 경우, 부가 서비스 이용료로 200원이 추가 결제되고 있습니다. (그외 또 다른 부가서비스 이용시 추가 금액은 달라질수 있음)

예) SSL 상품 가격 9,900원 + PG 부가서비스 200원 : 합산 10,100원 결제되어 있음
         9,900원 > SecureSign 의 상품 판매 매출
            200원 > 결제대행 PG 의 부가 서비스 매출 (이용 유무는 고객 자의적 선택)


위와 같은 부가서비스 이용료는, SecureSign 과는 일체 관련이 없으며, 고객의 부가서비스 이용 여부/내역도 SecureSign 에서는 일체 알수가 없습니다.  (결제 부가사용료는 SecureSign 수익도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SecureSign 에 문의하셔도 내역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SSL 인증서 발급 비용외, 추가로 결제된 금액이 있는 경우 고객 스스로 PG사에 별도 지불한 비용이며, 추가 지불 금액에 대한 상세내역 확인 및 조치는, 고객사에서 "결제대행 PG 사에 직접 문의/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https://allatpay.com/servlet/AllatBizV2/svcinfo/SvcInfoMainCL?menu_id=m010604
https://www.mobilians.co.kr/ (문의)



#결제 #신용카드 #PG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