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V 인증 진행/통과 해야만, SSL 인증서 발급이 완료 되나요?

DCV(도메인권한검증) 절차는 해외 인증기관 CA 의 고유한 영역입니다 (전세계 공통 적용). SecureSign 에서 만들어 낸 절차는 아닙니다. SecureSign 에서는 '절차(규칙)' 그 자체에 대한 안내(가이드)만 할 뿐, CA 의 인증에 관여가 일체 불가능 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DCV 인증 절차는, "SSL 발급 신청한 도메인에 대해서, 신청자가 도메인 관리에 대한 적절한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점검/확인하는 절대필수 절차" 입니다. 무단/불법적인 SSL 발급을 방지하기 위함이며, 비용을 지불한다고 해서 확인없이 발급해 주지는 않습니다. SSL 발급을 해주기 전 인증기관 CA 에서 확인하는 절대 필수 절차입니다.

◾ 절대 필수 과정입니다. 모든 글로벌 SSL 인증기관 CA 에서 공통적으로 시행하는 필수 절차(규정) 입니다.
◾ DCV 인증 절차를 통하지 않고서는, 다른 방법(예외) 으로는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5일이상 미통과시 주문취소)

◾ Multi-Domain 인증서는, 포함된 모든 도메인이 인증을 전체 통과해야 발급이 완료됩니다.
◾ OV(기관인증) 타입 인증서는, 회사(기관)에 대한 서류검증/전화검증 절차 까지 통과해야 합니다.



DCV 인증 절차 안내 가이드 (필독)
https://www.sslcert.co.kr/products/domain-control-validation

발급지연 주요원인 체크 리스트
https://www.sslcert.co.kr/products/delayed-issue


서버/네트워크/도메인 관련 IT 지식이 없어서, "DCV 절차 가이드 내용을 봐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로 판단되시면, SSL 적용 대상 웹사이트를 관리하는 '서버관리자/개발자' 등 전문가에게, 모든 절차를 일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sslcert.co.kr/supports/Paid-Technical-Support




#DCV #EMAIL #인증 #HTTP #DNS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