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로그인) ID 가입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SecureSign 의 회원 ID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가입절차 : 회원가입 신청 > 로그인ID 용 이메일 입력 > 승인 메일 전송 > 수신된 메일에서 승인하기 > 회원가입 완료.

만약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다면,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을 통해서, 승인 메일을 재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 https://www.sslcert.co.kr/account/resendConfirm

로그인ID 는 실제 이메일 기반으로 운영되므로, 가입 신청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이메일 수신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메일 수신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에는, SecureSign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에서는, 자체 SMTP 및 다음메일 SMTP 통해서 동시에 2개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메일도 수신되지 않는 다면 100% 수신측 문제입니다. 승인메일이 들어오지 않는 이유는 대부분, 스팸차단/필터링/수신거부 등 입니다. (미수신 원인 확인은, 수신측 메일 서버 관리자가 직접 파악해야 합니다.)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해도, 계속해서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포털 이메일 주소 권장)

전세계 어느곳에서 전송되어도, 메일 수신이 100% 원활한 이메일 주소를 ID 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ID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