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로그인) ID 가입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SecureSign 의 회원 ID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가입절차 : 회원가입 신청 > 로그인ID 용 이메일 입력 > 승인 메일 전송 > 수신된 메일에서 승인하기 > 회원가입 완료.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 https://www.sslcert.co.kr/account/resendConfirm

만약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다면,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을 통해서, 승인 메일을 재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ID 는 실제 이메일 기반으로 되어 있으므로, 가입 신청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이메일 수신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메일 수신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에는, SecureSign 서비스를 이용이 어렵습니다.

어느곳에서 전송되어도, 메일 수신이 100% 원활한 이메일 주소를 ID 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ID
컨텐츠의 무단 전제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