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ID 가입 승인 메일이 도착(수신)하지 않습니다 ? (재전송 요청하기)

승인 이메일 전송은,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회원이 기재한 이메일 주소 그대로 즉시 자동 단순 전송됩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메일 주소를 기재하는것이 기본이며, 수신측 메일이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어야 하며, 전세계 어느곳에서 '가입신청메일주소에' 에 메일을 보내도 차단(스팸/필터링)없이 정상 수신 가능한 메일이어야 합니다.


[재전송 요청하기전 체크사항]

⦁ ID 가입 신청되어 있는 이메일 이어야 하며, 메일 수신이 절대 가능해야 합니다. (오타 입력 절대 주의)
⦁ 회원 미가입 이메일 주소 또는 외부 메일을 선택적 수신하는 경우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보안을 이유로 필터링하는 경우)
⦁ 메일 수신 문제의 99%는, 수신측에서 메일에서 '차단/인증/필터링/반송' 하는 경우입니다.
⦁ 발송 메일 securesign.kr 도메인에 대해서, 수신허용(화이트리스트) 등록을 먼저 설정바랍니다. (메일계정+메일서버 모두)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하기 : https://www.sslcert.co.kr/account/resendConfirm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을 몇번 해봐도, 계속해서 도착하지 않는다면, 고객측 메일/서버 에서 저희측을 차단하고 있는것이 맞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이메일 주소로 회원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사 자체적으로 조치 필요 or gmail, naver 같은 포털 이메일 이용 권장). 

메일 수신이 안된다고 하는 원인의 99%는, 고객사측 메일서버에서 차단/반송하거나 고객측 메일설정에서 차단/스팸 처리되는 것입니다. '메일을 왜 안보내주지?' 가 아니라, '내 메일에서는 왜 못받지?' 관점에서 접근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측에서 알지 못하는 고객측 내부적 차단이 있을수 있습니다. 종종 미도착 원인 확인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저희측에서는 SMTP 단순 전송만 하고 끝이기 때문에, 고객측 시스템을 파악하는건 불가능하며 일체 관여/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ID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