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ID 가입 승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재전송)

메일 수신이 안된다고 하는 원인의 99%는, 고객사측 메일서버에서 차단/반송하거나 고객측 메일설정에서 차단/스팸 처리되는 것입니다. '메일을 왜 안보내주지?' 가 아니라, '내 메일에서는 왜 못받지?' 관점에서 접근해 주셔야 합니다.

----------------

승인 이메일 전송은, 회원이 기재한 이메일 주소 그대로 즉시 자동 전송됩니다. 수신측 메일 주소는, 전세계 어느곳에서 전송되어도 메일 수신이 100% 원활한 이메일 주소를 ID 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 승인 절차 : 회원가입 신청 > 로그인ID 용 이메일 입력 > 승인 메일 전송 > 수신된 메일에서 승인하기 > 회원가입 완료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 : https://www.sslcert.co.kr/account/resendConfirm


승인메일 재전송 요청을 몇번 해봐도, 계속해서 도착하지 않는다면, 고객측 메일에서 저희측 메일 차단을 하고 있는것이 맞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이메일 주소로 회원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gmail, naver 같은 포털 이메일 주소 권장). 

(종종 미도착 원인 확인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저희측에서는 단순 전송만 하고 끝이기 때문에 수신측에서 메일을 수신했는지 안했는지 일체 관여/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수신이 안되면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는 단순 진행을 해보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ID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