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SecureSign 에서는 정책으로, 패스워드 찾기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패스워드를 모르시면, 해당 로그인 ID 에 대해서 패스워드 초기화를 진행하셔 재설정 후, 로그인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이메일 ID 는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함)
패스워드 재설정하기 https://www.securesign.kr/account/forgotPassword
회원가입 승인메일 재전송 https://www.securesign.kr/account/resendConfirm
▷ 연관 FAQ
로그인 ID 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116
로그인 ID 를 변경, 수정 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82
SSL 발급 주문정보(신청서) 를 다른 ID 로 이전 가능하나요?
https://www.securesign.kr/faq/view/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