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기간 고객 지원 안내 (1/29~2/2)

안녕하세요. SecureSign 입니다.

명절 연휴에 따라, 아래와 같은 기간에는 상담 및 지원이 가능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시/기간 :  2022년  1월 29일 (토) ~ 2월 2일 (수) 
-------


SSL 발급 진행은, 시스템 자동화에 의해 24시간 365일 무중단 진행되고 있습니다 (운영자 확인후 진행 X).

고객 문의 유형의 99% 는, 이용하시는 해당 페이지 문구 또는 가이드, FAQ 등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꼭 미리 확인 바랍니다. 

□ '전화/채팅/메일' 및 '고객문의' 상담 응대는 기간동안 중단됩니다. (등록된 요청은 연휴 후 순차 처리됩니다)

□ '변경/취소/환불/세금계산서' 등의 별도 요청 업무는 기간동안 중단됩니다. (등록된 요청은 연휴 후 순차 처리됩니다)



CheckList : 고객문의 전 확인사항
https://www.securesign.kr/supports/before-phone-call

위 사항을 확인 및 검색 후에도, 찾는 내용이 없다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등록' 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