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Sign OV Email OV 진행 메일 예제

* 아래와 같은 형식은, 인증기관 CA 에 의해서 언제든지 다른 형식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 위주로 참고 바랍니다 *
* 신청한 상품에 따라, 전송되는 메일 종류(절차) 및 형식이 조금씩 다를수는 있습니다 *

1. 주문 확인 완료 메일 (영문)

CA 에 발급 제출을 하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경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메일이 전송됩니다. (메일 제목 및 내용에, CA 주문번호 표기) (메일 형식은 CA 정책에 따라 조금씩 변경될수 있음)

2. 인증 안내 티켓 메일 (한글/영문) - 서류 첨부하여 메일 회신(제출) 하기

① 주문 완료 확인 메일이 도착 후 대략 30~40분 정도 뒤에, 서류 제출 관련 안내 티켓 메일이 추가 발송됩니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영문사업자등록/114전화캡쳐/셀피신분증)를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회신 합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support@globalsign.com 으로 직접 제출 가능 - 제목 및 내용에 CA 주문번호 기재필수)

제출한 서류 내용이 미비하거나 수정 사항이 있으면, 메일로 회신이 됩니다. 고객측에서 내용 확인후 조치사항을 회신해 주면 됩니다. 인증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에도 티켓 메일에 회신하여 문의 가능합니다.

3. 인증 심사 완료 안내 (심사를 통과한 경우)

Certificate Download Ready - 주문번호: Code Signing Certificate for 기관명

4. USB 보안 토큰에 인증서 인스톨 안내 (Code Signing only)

Ready to Download Reminder - 주문번호: Code Signing Certificate for 기관명

5. 최종 발급 완료 안내 (Code Signing only) (인증서를 USB 토큰에 설치 완료한 경우)

주문번호: Code Signing Certificate for 기관명 has been downloaded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