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에 발급 제출을 하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경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메일이 전송됩니다. (메일 내용에 CA 주문번호 표기) (메일 형식은 CA 정책에 따라 조금씩 변경될수 있음)
서류/전화 인증 관련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에 안내되어 있는 사항을 참조하여, 제출해야 하는 서류(사업자등록사본/전화증빙서류)를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회신 합니다. (제출후 1~3일 후에 보통 회신이 옴) (필요에 따라서 auth_support_kr@digicert.com 으로 직접 제출 가능)
정상 접수된 주문에 대해서, CA 주문 정보 페이지에서 인증 처리 현황에 대한 상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일 하단 링크로 접속)
(서류 심사를 통과하면 전화 인증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