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에 발급 제출을 하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경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메일이 전송됩니다. (메일 내용에 CA 주문번호 표기) (메일 형식은 CA 정책에 따라 조금씩 변경될수 있음)
서류/전화 인증 관련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에 안내되어 있는 사항을 참조하여, 제출해야 하는 서류(영문사업자등록사본/전화증빙서류)를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회신 합니다. (제출후 1~3일 후에 보통 회신이 옴)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auth_support_kr@digicert.com 으로 직접 제출 가능 - 주문번호 기재필수)
정상 접수된 주문에 대해서, CA 주문 정보 페이지에서 인증 처리 현황에 대한 상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일 하단 링크로 접속)
(서류 심사를 통과하면 전화 인증이 진행됩니다)
심사가 완료된 경우, 최종적으로 고객측의 완료 승인을 확인하는 메일이 전송됩니다. 메일이 수신되면, 승인(Approve) 해주시면 됩니다.
최총적으로 인증서 발급이 완료된 경우, 인증서 인스톨에 필요한 보안 USB 토큰이 배송됩니다. 토큰을 받게되면, 토큰에 인증서 인스톨 작업이 최종 절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