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인증서를 구매하면 설치,적용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나요?

SSL 인증서 구매 비용은, 순수하게 인증서 자체 가격만 이며, '설치/적용/트러블슈팅 등의 기술지원' 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료 SSL 인증서를 구매하셨더라도 설치/적용 기술지원은 기본 제공 사항은 아니며, 발급 완료 후 고객사 웹서버에 SSL 인증서 적용 진행 여부에도 관여/확인 하지 않습니다.

95% 이상의 고객은 별도의 기술지원이 필요없는 고객사들이며, 필요시에만 선택적으로 별도 기술지원을 이용하는것이 합리적입니다. 유료 기술지원까지 포함되면, 최저가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는 불가능해 집니다.

SecureSign 은 국내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빠른 발급을 주업무로 하고 있으며, 권장 이용 대상은 설치,적용에 어려움이 없는 '서버관리자/개발자등의 전문가' 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SecureSign 에서는 설치,적용 관련 각종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지만,. 스스로 직접 할수 없는 환경 또는 서버/네트워크/도메인 관련 IT 지식이 없는 초보자라면, IT 전문가에게 모든 사항을 일임하여 진행 권장드립니다.


[선택할수 있는 설치/적용 방법의 종류]

1. 직접 설치/적용 하는 경우 ➜ 아래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여 서버 접속하여 적용 (서버운영기술 보유 필수)
2. 도메인의 웹사이트를 개발한 개발자에게 맡겨서 적용
3. 도메인의 웹사이트가 작동하는 서버의 운영자/관리자에게 맡겨서 적용
4. 웹사이트가 호스팅(웹호스팅,서버호스팅,쇼핑몰,클라우드 등) 이용하는 경우, 호스팅사에 문의하여 적용 요청
5. 외부 서버 전문업체 또는 프리랜서 엔진니어 에게 맡겨서 진행 (유료)



설치/적용 관련 가이드
https://www.sslcert.co.kr/guides

설치/적용 대행 유료 기술지원 안내
https://www.sslcert.co.kr/supports/Paid-Technical-Support



#기술지원 #설치 #적용 #트러블슈팅 #가이드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bitSyrup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