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추석 연휴 기간 고객 지원 안내 (10/03 ~ 10/09)

분류 : 고객지원
등록일자 : 2025/09/30

안녕하세요. SecureSign 입니다.

명절 연휴에 따라, 아래와 같은 기간에는 고객상담 및 확인지원이 가능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시/기간 :  2025년  10월 03일 (금) ~ 10월 09일 (목) 


SSL 발급 진행은, 24시간 365일 무중단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측 DCV 수행에 따라 결정됨. 운영자 별도확인 X).

고객 문의 유형의 99% 는, 마이페이지 해당 페이지 설명문구 또는 가이드, FAQ 등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꼭 확인 바랍니다. 

□ '전화/채팅/메일' 및 '고객문의' 상담 응대는, 연휴 기간 동안 중단됩니다. (등록된 요청은 연휴 후 순차 처리됩니다)

□ '변경/취소/환불/세금계산서' 등의 별도 요청 업무는, 연휴 기간동안 중단됩니다. (등록된 요청은 연휴 후 순차 처리됩니다)



CheckList : 고객문의 전 확인사항
https://www.securesign.kr/supports/before-phone-call

위 사항을 확인 및 검색 후에도, 찾는 내용이 없다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등록' 해 주시면, 연휴 후 답변/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의 무단 전재/복사 및 이메일 주소의 수집/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SecureSig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