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ecureSign 입니다.
명절 연휴에 따라, 아래와 같은 기간에는 고객상담 및 확인지원이 가능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시/기간 : 2025년 10월 03일 (금) ~ 10월 09일 (목)
□ SSL 발급 진행은, 24시간 365일 무중단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측 DCV 수행에 따라 결정됨. 운영자 별도확인 X).
□ 고객 문의 유형의 99% 는, 마이페이지 해당 페이지 설명문구 또는 가이드, FAQ 등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꼭 확인 바랍니다.
□ '전화/채팅/메일' 및 '고객문의' 상담 응대는, 연휴 기간 동안 중단됩니다. (등록된 요청은 연휴 후 순차 처리됩니다)
□ '변경/취소/환불/세금계산서' 등의 별도 요청 업무는, 연휴 기간동안 중단됩니다. (등록된 요청은 연휴 후 순차 처리됩니다)
CheckList : 고객문의 전 확인사항
https://www.securesign.kr/supports/before-phone-call
위 사항을 확인 및 검색 후에도, 찾는 내용이 없다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등록' 해 주시면, 연휴 후 답변/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